| 쇼핑앤미

쇼핑몰 검색

목록

  1.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클릭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 에서 정보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과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비회원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여러가지 혜택(이벤트 참여, 구매금액의 3%할인등)을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3.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클릭 후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


  4.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5.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번찾기를 통해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

sns 링크

[본점]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116, 508호  법인명 : (주)신화캐슬  대표 : 박설원  사업자 : 410-86-81368
통신판매업신고 : 2013-광주서구-000302

[사업점]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116, 301호  법인명 : 주식회사 참벗  대표 : 박설원  사업자 : 455-86-01917
통신판매업신고 : 2020-광주서구-1255

팩스 : 0505-258-8008
개인정보관리 책임 및 담당 : 윤상권

(주)신화캐슬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해외배송 상품 또는 구매대행 상품의
거래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하여 (주)신화캐슬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ttp://s-me.kr/. All Rights Reserved.